[엑셀]엑셀에서 자동 계산이 안됩니다.
오피스 버전에 따라 동작이 다른데 2007의 경우 [수식] 메뉴에서 [계산옵션]을 눌러보면 자동,수동 등의 메뉴가 있으며
하위 버전은 [도구]-[옵션]-[계산]탭에 [자동]이 체크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'오피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엑셀]엑셀을 파워포인트에 넣고 싶습니다. (0) | 2009.05.21 |
---|---|
[엑셀]엑셀에서 필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. (0) | 2009.05.21 |
[엑셀]엑셀에서 일부가 잘려서 다른 장에 나옵니다. 한장에 넣고 싶은데요. (0) | 2009.05.21 |
[엑셀]엑셀에서 숨기기 기능은 어떻게 활용하나요? (0) | 2009.05.21 |
[엑셀]엑셀에서 셀주소를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 (0) | 2009.05.21 |